검색

'소돔과 고모라' 인류사회에서 인류가 타락하므로써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은 곳의 대명사로 불리워지는 곳입니다 (박신현 장로, 104회 총대, 예정연 공동대표)

가 -가 +

예장통합뉴스
기사입력 2020-07-12

 

▲     ©예장통합뉴스

 

 

 

'소돔과 고모라'

인류사회에서 인류가 타락하므로써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은 곳의 대명사로 불리워지는 곳입니다

 

동성애와 남색 등 성적타락이 난무했던 소돔과 고모라!

의인 열명이 없어서 망한 소돔과 고모라!

 

그곳으로부터 구원을 받은 롯의 가족!

그러나 뒤를 돌아보다 소금기둥이 된 롯의 아내!

 

그 더러운 행위 등 성적타락에 대해 면역성이 길러져서아버지에게 술을 먹여 동침하여 암몬과 모압족속의 조상을 출산한 롯의 두 딸!

 

우리 모두 열명의 의인이 되어 소돔과 고모라를 하나님의 징계로 부터 구원해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 모두 뒤(하나님께 반역하는 삶)를 돌아보지 않는 삶을 살고 가르쳐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모두 죄를 죄라고 하고 그 행위를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고 하나님께 반역할 수 있는 그 어떤 불씨도 과감히 끊어야 되지 않을까요?

 

우리는 금번 정부의 형평성을 잃은 교회에 대한 예배외의 소그룹(구역,성가대,세미나) 모임금지,식사금지 등에 대하여 3.1운동때 항거하였던 것 처름 항거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무관심, 관찮겠지,설마,위중한 우한폐렴인데 정부의 시책에 협조해야 등의 이유로 수수방관하면 소돔과 고모라가 되지 않는다고 누가 장담하겠습니까?

 

지도자들이 성적으로 타락했다면 그들의 성적가치관,도덕심 등이 무너졌기에 그들의 정책을 신뢰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성적타락의 진면목을 소개합니다

 

*좋은 냄새가 난다며 옆에 와서 자꾸 코를 갖다 댄다

 

*사람이 없으면 손이 예쁘다고 손을 자꾸 만진다

 

*핸드폰의 카메라를 갖다 대고 셀카를 찍자며 안고 엉덩이를 만진다

 

*마누라하고 떨어진지가 오래다

 

*'우선 눈을 감고 입을 맞추고 혀를 입에 넣고 돌려 감싸고 그 다음에는 목을 타고 내려가 젖가슴을 빨고 고추가 딱딱해지면 다리를 벌리고 집어 넣고 여자는 힘을 조이면 된다'고 음란문자를 보낸다

 

*자신의 속옷차림을 지속적으로 보낸다

 

우리사회의 현 주소입니다이런 놈이 있다면 당연히 사형시켜야 함이 맞지요?

 

아마 성폭행도 이루어지지 않았을까 저는 생각을 합니다

 

이런 놈이 만약에 나라의 관리라면 자신의 행위를 정당화하고 감추기 위하여 동성애와 동성애자들에게 관대하거나 친동성애 정책을 폈을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주여!

우리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보우하소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예장통합뉴스. All rights reserved.